바디샵 티트리 페이셜 클렌저

Posted 2013. 3. 6. 10:46


얼마전 구입한 바디샵 페이셜 클렌저 입니다.

가~끔 바디샵에서 핫딜이 뜰 때가 있더라구요.

한국에서 있을땐 바디샵 비싸서 못사용했는데 .. 뭐 사실 이것도 거의 처음 구매이긴 해요.


바디샵이메일 사인업 해 놓았더니 얼마전 이메일이 왔는데 20불 이상 사면 10불을 깎아준다는거에요.

게다가 3개 사면 하나는 공짜.

그리고 바디샵 멤버쉽 카드 있으면 10%더 할인.


그래서 정가 11.50불짜리 티트리 페이셜 클렌저 3개($11.50 곱하기 3)+ 바디샵 멤버쉽 카드($10) = 원래  44.50 +배송비 6불 정도 도합 = 50불 정도인데 프리쉽까지 되서 21불에 샀어요. 괜찮죠?


여드름이 살짝 있으려고 하는 십대 딸내미가 이걸 쓰고 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40대가 넘어가니 건조해지긴 하는데 가끔 뽀록지같은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티트리를 좋아했거든요.


결국 클렌저 1개를 3.50에 구입한 셈.(11불 50짜리인데^^)


그렇게 해서 주문하고 며칠 후 받은 박스에요.

박스가 커서 깜짝! 놀랐죠.

바디샵은 처음 시켜봤는데 원래 이렇게 오는지... 갈색 종이 박스에 종이 잘게 자른것이 잔뜩.ㅎㅎ

그리고 위 아래로 보시다시피 종이를 꼬깃꼬깃 접은 듯하게 해서 다시 완충제역할 하라고 한 것 같아요.







저 꼬깃스러운 종리를 들쳐보니 주문서와 함께 바디샵 멤버쉽 카드.

이거 있으면 주문할때마다 상점이건 온라인이건 10% 할인해주구요, 생일때는 10불 상품권도 준대요.

그리고 구매 금액에 따라 점수가 합해져서 점수에 따라 또 물건을 살 수 있는 리워드가 생기구요.


나쁜 딜은 아니다 싶어서 같이 구매했어요.

세일 많이 하는 땡스기빙이나 크리스마스에 쓸만한 딜이 많더라구요.

생일때도 그렇고^^




종이들을 들추니 속에 빼꼼~ 들어있는 클렌저 3통.



나란히 줄세워봤어요.

용량은 꽤 큰 편이에요.

250ml니까 꽤 쓰겠더라구요.

평소 세수하는 비누는 이것으로~



어제 한번 써봤는데 살짝 화~한 느낌이고 개운하더라구요.

뽀독하게 씻기는 느낌도 나구요.

티트리 향이 샥~ 나서 좋았어요.


세안이 화장보다 중요하다니 열심히 뽀독뽀독 씻어줄테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