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코스코를 갔더니 새로운 시리얼이 나왔더라구요.

전 애들한테 시리얼은 자주 사주는 편은 아니에요.

아이 친구는 시리얼만 10종류가 넘게 놓고 먹는다고도 하지만..

요즘 콘시럽이 말도많고 탈도 많아 왠만하면 옥수수가루나 콘시럽이 들어간 제품은 안사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코스코에 새로운 시리얼을 전면 배치한걸 보고 성분을 보니 맘에 들어 하나 사와봤어요.

두봉지 들었고 가격은 5.99

브랜드는 굉장히 낯선 Sally's.

내츄럴 시리얼로 많이 검색이 되긴 하는데 회사 홈페이지는 찾기가 힘드네요.



파삭파삭 부서지는 맛에 많이 달지도 않아서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보시다시피 글루텐프리, 가당이라고도 불리우는 콘시럽 무첨가.진짜 코코아로 만들었시요~^^ 



설탕은 약 13그램정도.. 칼로리는 120(시리얼만.)하지만  일인분 양이 3/4컵. 제가 보통 먹는 양은 1컵이상.ㅋㅋ



들어간 성분이에요. 쌀,설탕(Evaporated Milled Sugar-이거 정확히 어떤 설탕인겁니까..),코코넛오일,코코아. 끝.

단순한게 좋더라구요.ㅎㅎ 뭐 물론 코코아 하고 괄호 열고 뭐라뭐라 줄줄줄 있긴하지만..ㅋ



많이 달지 않고 가벼운 느낌의 시리얼을 원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