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이상하죠?^^ 
제가 며칠전에 제육볶음을 올렸잖아요. 그걸 지나가면서 남편이 보더니 아~또 먹고 싶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또! ㅎㅎ 어제 돼지고기를 녹여 만들었어요. 
아 그렇다고 연속으로 해먹은 건 아니구요, 제가 지지난주에 해 먹은걸 지난주인가..올린거고 어제 또 해먹은거죠(누가 뭐랬나..) 

어쨌든, 어제 그렇게 해먹고, 코스코를 잠깐 갔는데 코스코에 진열된 티비에서 어느 잘생긴 남정네가 요리를 하더라구요. 
올리브유를 두르고 시금치를 넣고 소금후추 넣어 소테 한 후에 접시에 담고 구운 연어를 담고. 참 쉽죠잉? 그러는. 

아. 시금치를 저렇게 해먹어봐야겠다.했죠. 

그래서, 

어제 먹고 남았던 제육볶음을 98센트짜리 월마트에서 파는 부들부들 바게트빵에 얹고, 슈레드 치즈를 솔솔 뿌려 브로일에 치즈가 잘 녹을 정도로 구우면서, 
후라이팬에 올리브 유를 살짝 두르고 달궈지면 어린 시금치잎을 넣고 맛이 배라고 소금만 살짝 뿌려 얼른 소테 한 후에 빵에 얹어 합체. 

그렇게 해서 아침식사로 애들에게 주었어요. 
동서양의 만남이라고 해야하나...ㅋ 뭐 필리치즈 스테이크? 그것도 결국 고기 간해서 구워서 얹어먹는거잖아. 햄이나 그거나 불고기나 제육볶음이나. 그랬죠. 

맛이요? 
음.. 

저는 안먹어봐서 몰라요. 
하지만 애들은 뚝딱 먹고 가긴 했어요. 
실험정신 있으신 분들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