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한달!!

Posted 2009. 7. 22. 04:13

한달만에 쓰는 글이네요. 허걱..이렇게나 오래 떠나있었다니...ㅜ.ㅜ
그간 좀 바쁘기도 했지만.. 게을렀던 것이 가장 크겠죠?
뭘 해먹어도 사진찍을 틈이 없었기도 하고...
짧게 여행도 좀 다녀오고.그랬네요.

일단은 짧게 다녀온 여행리뷰를 먼저 올리게 될 것 같네요.
캘리포니아의 샌디에고를 1박3일로 다녀왔거든요.
제가 사는 유타에서는 차로 11시간 반 정도가 걸리는 곳이지요.

되도록 빨리 사진정리해서 올려야지...^^
먹을거리 사진도 부지런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게으름 그만 피워야지.. 초대장도 10장이나 주셨는데 더 게으름 피면 이제 안주실 것 같네요.ㅎㅎㅎ

엄청 더운날씨 몸관리 잘하셔요~!
I'll come back sooo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