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이하늬 열애라...

Posted 2013. 2. 23. 01:59



===================

윤계상과 이하늬의 열애설이 났군요.

조금 의외라는 생각도 드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 제가 잘 가는 아줌마들 사이트는 의견이 분분...

누가 아깝다, 누가 아깝다...

사랑을 하는데 누가 아깝고 말고 할게 있겠습니까. 감정으로 시작된 인연에서.^^


개인적으로 윤계상을 초큼 좋아라 했었지요. 지금도 좋아하긴 합니다. 찾아보진 않지만..

아 얼마전(보단 좀 오래전)에 본 최고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에서도 역시 호감연기 였습니다.하하.


개인적으로는 저의 큰동서의 사촌동생이라(네 압니다 저하고는 아주 멀다는거) 관심이 더 갔었지요.

그 덕에 윤계상 부모님이 하시던(지금은 안하신다고 들었습니다) 돼지갈비 집도 갔었네요.

저희 집 근처였거든요.


저의 큰동서이신 형님의 고모님이신...

윤계상이 아버지 완전 판박이시더군요.

아버님 잘 생기셨습니다.^^


재미 있었던 건 손님의 대다수가 팬분들..

그 중에서도 무서운 팬층은 아줌마....ㅎㅎ 아들 삼고 싶다며 선물을 보따리로 보내시는 분도 계시다고 하더군요.

돈통 제일 밑의 칸에 윤계상 사인을 모아놓고 진짜 아끼면서 나눠주고 계셨다는...ㅋ

젊을때 바싹 벌어야지 군대 갔다오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하셨었는데 군대 갔다와도 

잘 나가네요.


이하늬의 시원시원한 미소와 외모가 참 좋았는데 둘이 잘 어울립니다.

이쁜 사랑 하시길!